posted by *Love ♡ Book* 2020. 12. 22. 15:00

오늘은 조명,스탠드 하이텍 집게형 스탠드 P14-2 쎄일 소개합니다
현재 할인전가격 32% 32,500원에서 쎄일금액
21,900원 굿딜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095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하이텍 집게형 스탠드 P14-2 상품구매


크 이 제품 강추합니다 | 엄마가 세탁소를 하시는데
수선할 때 쓰던 조명이 고장나서
어두우니 잘 안 본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로켓배송으로 바로 주문했더니
그 다음날 도착해서 곧장 설치했네요

엄마가 너무 밝고 편하다고 좋아하셔요
조립이 어려울거같아서 걱정했는데
아빠가 뚝딱 조립해주셨네요
엄청 튼튼해보이고 세련된 디자인입니다

전구는 별도 구매해서 끼워야해요
한달전쯤인가 쿠팡에서
시티오 주광색 20W 5개 묶음 사놨었는데
유용하게 썼네요
어마어마하게 밝습니다
다른 분들은 보통 6W로 끼우시는 것 같아요


가성비갑인듯!!! 공간차지 안하고 매우 좋아요 | 고정력 괜찮네요 그리고 블랙 디자인 최고만족~
처음에 램프 달려있는줄알았지만 없어서 당황~
그러나 램프사서 끼우고 만족~

고정 및 이동 쉬움~ 밝기 램프 최고


재구매 의사 있음 | 뷰티샵입니당 !! 상세정보에 써있는데로 6w 주광색으로 사서 꼈는데 매우 환하고 좋아요~~~~~~ 자리차지 안하고 저렇게 위에다 고정해서 쓰니까 엄청 좋네요!!! 가격대에 비해 고급져용~~~~ 만족! 설치도 간단하고 배송 엄청 빨리왔어용!!!!(전날 밤에 시켰는데 다음날 오후 5시에 옴….)


하이텍 집게형 스탠드 P14-2, 블랙조립이 어렵고 불량품이 왔다는 후기를 보고 조금 신경쓰고 있었어요. 전구도 후기마다 w가 다른 전구를 썼다고 되어있길래 고민하다가 그냥 판매자가 말하셨던 6w로 같이 구매했습니다.

우려와는 다르게 조립이 무척 간편하고, 저는 운이 좋았던 건지 나사와 구멍이 딱 맞았어요. 또한 제게 온 제품은 덜컥거리는 것도 없이 잘 고정되어있고, 움직일때도 부드럽게 잘 됩니다.

W의 차이는 전력소모랑 관련이 있고 밝기와는 관련이 없다고 하더라고요. W가 낮을수록 전력소모도 낮고요. 밝기는 상관없다길래 6w로 구매하길 잘 한 것 같아요. 어느 누구는 수술을 할 수 있을 정도로 밝다고 했는데, 그 정도는 아닌것 같아요. 그냥 불편하지 않을 정도로 밝네요.

책상에 자리를 많이 차지하지 않는 점도 마음에 듭니다.

만족스러운 구매였습니다. 오래 쓸것 같은데, 혹시 그매가 다시 필요하다면 같은 제품으로 또 구매할 것 같습니다.


하이텍 집게형 스탠드 P14-2, 블랙침대 머리맡에 두고 자기전에 쓰기 위해 구입했습니다. 고정하는 곳의 나사가 맞지 않아 불량인줄 알았는데 제품 상세페이지를 보니 불량이 아니였습니다. 저처럼 헷갈려 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그것 빼고는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하이텍 집게형 스탠드 P14-2 상품구매


The post 크 하이텍 집게형 스탠드 P14-2 appeared first on 상상뉴스.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보기 : gvat.thebbad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