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Love ♡ Book* 2020. 8. 2. 03:00

휴대폰 액세서리 챌린지하이브리드 3DX 풀커버 강화유리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10% 9,900원에서
8,900원 세일
캐시적립 혜택 최대445원 적립 가능합니다.

챌린지하이브리드 3DX 풀커버 강화유리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상품


싸니까.. | 가이드툴이 없어요…..ㅠㅠ
필름 돈주고 처음 사보고 필름을 혼자 붙이는게
처음이라 잘 붙일수있을까 엄청 고민하고 여기저기 후기찾아보다가 여기껄로 구매했어요!
일단 여기서 구입한 이유가 상품평도 좋고 가이드툴을 준다는 거였는데 가이드툴은 오지않았어요…ㅜㅜ
택배 온 비닐까지 뒤져봤는데 가이드툴은 어디에도 없네요..
어쩔수없이 그냥 붙였는데 붙이다가 혹시나 필름 깨먹을까봐 제일 걱정됬지만 일단 성공적으로 붙였네요!
하나는 액정을 그저께 깨먹은상태라 깨진곳에 기포가 안빠지더라구요ㅠㅠ 그건 어쩔수없는거고
하나는 나름 깔끔하게 붙여서 기분 좋네요!!(혼자 처음붙여봐서 아래쪽에 기포랑 먼지가 조금있지만 이정도면 매우 만족합니다!)
담번에도 여기서 구매 할꺼에요!! 그때는
가이드툴 꼭!! 꼭!! 보내주세요


챌린지하이브리드 3DX 풀커버 강화유리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아이폰XR, 2개해외에 살아서 풀커버 액정 찾기 힘들고 비싸서 한국에서 구매해서 받았는데요…

1. 부착 도우미? (케이스 같이 생긴아이) 를 쓰면 더 밑으로 붙여져요 그렇게 새심한 성격이 아니라 상관이 없을 줄 알았는데 까만 테두리가 있어서 거슬리더 군요… 그래서 다시 때서 부착 틀 없이 알아서 붙였습니다

2. 사진 첨부, 필름 교체하고 한번도 핸드폰 안떨어 뜨렸습니다(제 기억에는) 교체한 다음 날 일어나보니 구석이 이렇게 깨져 있더군요 (애와동물 없습니다)

3. 이건 제가 설명을 잘 안읽은걸 수도 있는데, 부착후 핸드폰 화면 밝기 다시 설정해야합니다..ㅠ 터지는 다행이 상관없는데 화면이 많이 어두워 집니다, 기분탓인지는 모르겠지만 눈이 많이 아픈거 같네요.. (평소에 핸드폰 많이 보는 스타일은 아닙니다)

결론 일단 샀으니 쓰긴 하겠지만 네… 재구매는 모르겠습니다

—————————————————————

한달 사용후기
정말…ㅎ 주머니에 다른 물건이랑 만 들어있어도 깨지네요..
정말 신기한건 가운데 액정쪽은 말쩡합니다 대신 아무 이유없이
테두리만 벌써 네군데나 나갔구요.. 제가 불량을 받은건지..
떨어뜨리지도 않았는데 테두리가 나가는 이 신기함…
아 이 액정을 붙인뒤부터 화면 밝기조절을 수동? 으로해여해요
밝기가 실내 실외 어두운곳 다 똑같달까여…?
일단은 보이는데 지장은 없고 아까워서 쓰긴쓰는데…
조금더 돈주고 다른거 사세요 ㅎㅎ


챌린지하이브리드 3DX 풀커버 강화유리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아이폰X/XS, 2개풀커버아니에요.
다이소에서 오천원주고 구매했던
기존에 쓰던 강화유리랑 동일한 크기네요!
이럴 줄 알았으면 그냥 다이소에서 구매할 걸 그랬어요.
액정에 공간이 남는 점 참고하세요:)

그 외에 는 붙이기도 편해서 좋아요

이제 막 바꿔서 튼튼한지는 써봐여 알 것 같네요.


챌린지하이브리드 3DX 풀커버 강화유리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아이폰X/XS, 2개핸드폰 이질감이 싫어 폰에 뭘 붙이거나 씌우지 않고 썼는데 내가 그동안 억세게 운이 좋았구나를 사설에서 액정 25만원주고 교체하고나니 알게됨.
사설에서 붙여주신 액정필름은 풀커버가 아니었는데 이질감도 없고 액정터치도 잘 눌러져서 아주 흡족 중에 차에서 살짝 떨어트렸는데 필름 깨먹고 급하게 리뷰들 보고 주문함.

장점- 로켓와우로 아침잠에서 덜깬 나 같은 똥손도 쉽게 부착가능했고 들어간 기포는 쎄게 밀어 제거가능했음. ㅋ
단점- 폰 어플 실행 닫는 동작시 (밑에서 위로 쓸어올리는) 풀커버라 이질감이 느껴짐. 폰 바디부터 쓸어 올리는 습관이라 개인차는 있을 수 있음.
그리고 가장 큰 단점 터치가 한번씩 안먹힘… 특히 인터넷 뒤로 버튼 자리가 특히 잘 안먹혀 깊은 빡침이 올때도 있음.

생애 두번째로 붙여본 필름이라 가격 성능 비교 데이터가 없지만 사설 아저씨께 어떤 제품 쓰시는지 전화걸뻔 ㅋ


챌린지하이브리드 3DX 풀커버 강화유리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아이폰11프로, 2개일반필름을 썼더니 또 떨굴까봐 ㅜㅜ 다시 강화유리로 구매 했습니다!! 워낙에 자주 떨어뜨리는 지라… 유리액정이라 불리는 아이폰이기에 얼른 구매! 가이드툴이 있어서 붙이기 정말 쉽고 생각보다 예뻐요 ㅋㅋㅋ 필름이 예쁘다니까 이상하긴 한데 암튼 붙이니 예쁨ㅋㅋ 이건 붙여보면 알 수 있을듯!! 두께도 엄청 투박하니 두꺼운 것이 아니라서 붙인 후에 터치감이나 쓰는데 전혀 문제 없음! 한번에 실수 없이 붙여서 오래 쓸꺼 같으니 필름 하나는 언니 바꾸라고 줘야겠어요 ㅋㅋ


챌린지하이브리드 3DX 풀커버 강화유리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상품구매


The post 챌린지하이브리드 3DX 풀커버 강화유리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appeared first on 반지하닷컴.


챌린지하이브리드 3DX 풀커버 강화유리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